[korean] 텅스텐 시장의 수요가 좋지 않다

2023년 3월 17일 텅스텐 시장 시세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총체적으로 압력을 받고 조정되어 정리되었는데, 주로 소비 시장의 강수요 상태가 보통이기 때문에 현물 거래 상담 정서에 영향을 미치고, 초급 시장의 시장 견지 의향은 원가면에서 텅스텐 제품 가격을 지탱하는 하락폭이 제한되어 있으며, 전체 시장의 거래 표현은 지속적으로 교착되고 있으며, 하반월 각 대형 텅스텐 기업의 장단 오퍼를 관망하고 있다.

텅스텐 정광 시장에서 광상 측의 판매를 아끼고 상승을 바라는 정서는 여전히 남아 있지만, 하류 단말기 시장의 뒤따르는 것이 완만하기 때문에, 자원 산출 회복과 재고가 속속 축적되고, 장내 높은 거래는 양을 늘리기 어려우며, 오퍼는 톤당 11만 8천 위안의 위치로 교착되어 있고, 실제 거래 가격은 압력을 받아 상담한다.

APT 시장에서 원료단의 가격 인상 의향이 여전히 남아 있고, 하류 기업의 구매 적극성이 높지 않으며, 제련 제조업체의 조종 딜레마, 보편적으로 신중하게 관망하는 심리 상태, 시장 거래 난이 호전되고 있으며, 단기 시세는 톤당 17만 7천 위안 정도에서 약하고 안정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텅스텐 분말 시장에서 합금단과 기타 하류 텅스텐 제품의 수요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망하고 있으며, 최근 전체 소비 형세가 불투명하고 내수가 아직 회복 주기에 있으며, 외수는 많은 불확실성 위험에 직면하고 있으며, 텅스텐 분말의 화물 운송 압력이 뚜렷하고, 시세는 270위안/킬로그램의 관문에서 안정되고 있다.

텅스텐 철 시장에서 소비단의 담백한 정서를 위주로 하고, 거시적 교란 요소가 강재 시장의 위험 회피 정서의 고조에 영향을 미치고, 원료단의 느슨한 분위기의 영향을 겹쳐 텅스텐 철 거래 시세는 보통이며, 70텅스텐 철 가격의 주류 중심은 톤당 17만 5천 위안 정도이다.

거시적인 면에서 글로벌 금융시장의 위험이 지속적으로 발효되고 미국 실리콘밸리은행과 서명은행이 파산하여 제1공화은행의 주가가 대폭 하락하여 S&P는 그 등급을"쓰레기급"으로 하향조정하였지만 미국 11개 월가의 대형은행은 그에게 300억딸라의 자금을 투입한다고 선포하여 이번 위기를 완화시켰다.세계 5위의 재단이자 100년 투자은행인 스위스 서신은행도 신용위기를 겪었다. 14일 서신은 내부통제에'중대한 결함'이 있다고 보고했다. 16일 스위스은행에 500억 서랑을 빌려 유동성을 강화했다. 현지 정부는 서은과 서신을 합병해 이번 위기를 넘길 것을 고려했지만 두 그룹의 반대에 부딪혔다.

2023년 3월 17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2023년 3월 17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텅스텐산 사진

텅스텐산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