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가격, 2022년 7월 소폭 인상

2022년 7월 중국의 텅스텐 시장은 높은 인플레이션을 배경으로 시장의 상당한 비용 압박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꾸준한, 중간 및 소폭 상승 추세를 보였으며 4월 이후의 하락세와 기업 이익의 축소가 개선되었습니다. 산업 건설.끝에 상승 의도를 기대하고 시장을 지원하는 텅스텐 원료의 주도는 시장 상황에 대한 명백한 지원이 있습니다.

그러나 산업 체인의 수요 측면에 대한 관망 분위기에서 전체 현물 거래량은 제한적입니다. 한편으로는 미국, 유럽 등 주요국의 금리인상 조치가 국제금융환경을 들썩이게 하는 한편, 최근 고온기후로 하류터미널의 소비가 위축되고 있다. 계절적 영향으로 국내 경제 안정 촉진 조치의 실효성이 어느 정도 영향을 받고 있다. 또한 새로운 왕관 전염병과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갈등은 여전히 세계 구조의 안정에 대한 주요 도전입니다.

월 동안 텅스텐 정광 시장은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였고 보유자들은 175,000위안/톤이라는 상승 마인드 아래 이익을 위해 협상할 의사가 없었지만 현재 시장 펀더멘털 측면에서 백엔드 소비자는 이 가격에 큰 압박을 받아 현재 수요 실적이 충분히 낙관적이지 않고 시장의 거래 심리에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일부 의도된 가격은 기본 260위안/kg에 있지만 하위 최종 고객은 아직 구매하지 않았고 현물 가격 스프레드가 확대되었으며 거래 활동이 제한적입니다. 코발트 시장에서 3원계 소재 및 합금의 소비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서 시장 수급 패턴에 대한 업계의 판단이 느슨해지면서 시장이 하락세를 지속했다.

2022년 7월 29일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2022년 7월 29일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암모늄 메타텅스테이트 사진

암모늄 메타텅스테이트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