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이번 주에 압력을 받고 있는 텅스텐 가격 - 2022년 6월 10일

2022년 6월 10일 텅스텐 시장

이번 주 중국 텅스텐 가격은 일반적으로 약한 조정 추세를 보였는데, 이는 주로 수요측면의 회복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중국 Ganzhou Tungsten Association 및 몇몇 대표적인 텅스텐 기업의 견적이 주초에 하락했습니다. 바닥을 구축하는 것은 단기적이었습니다.

6월 작업 및 생산 재개로 금속 원자재 소비가 점차 증가할 것으로 일반적으로 예상되지만 텅스텐 시장은 여전히 새로운 왕관 전염병 및 지리적 갈등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큰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최근 코발트 시장의 부정적인 공명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 텅스텐의 주요 하류 지역에서 초경합금 끝단의 생산 및 판매 실적이 크게 억제되었으며 산업 체인의 단점은 현물 구매 수량에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 그러나 실제 거래 가격에서도 주 동안 텅스텐 제품의 가격이 압박을 받았습니다.

하반기에 재정 및 조세, 통화 금융, 인프라 투자, 에너지 정책 조정을 포함하여 중국의 여러 성 및 도시에서 경제 안정을 위한 일련의 조치를 점진적으로 시행함에 따라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보안, 공급망 안정 등 측면에서 텅스텐 제품 소비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다.텅스텐 산업 경제는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따라서 반복되는 전염병과 지리적 갈등과 같은 불안정한 요인의 영향을 제외하고 업계는 텅스텐 시장의 미래 동향에 대해 좋은 기대를 갖고 있으며, 중국은 이러한 불확실한 요소에 항상 긍정적으로 대응해 왔습니다.

오늘의 텅스텐 제품 가격 목록

2022년 6월 10일 텅스텐 제품의 가격 개요

카바이드 볼 사진

카바이드 볼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