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무기 전고체 변색 부품에 사용되는 산화텅스텐 박막

산화텅스텐막은 중요한 기능재료로서 흔히 무기전고체전기변색부품을 생산하는데 사용된다.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이 장치의 우수한 가역성은 무광학 캐리어 꼬리의 존재와 관련이 있다.

무기 전고체 변색 부품에 사용되는 산화텅스텐 박막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tungsten-oxide.com/korean/index.html

무기 전고체 변색 부품에 사용되는 산화텅스텐 박막

이밖에 전고체전기변색장치는 양극착색의 폴리페닐아민 (PANI) 과 음극착색의 텅스텐산 (WO3, 2H2O) 으로 형성될수 있으며 양성자도체의 고체전해질: 폴리2-아크릴아미드-2-메틸아크릴술폰산 (PAMPS) 으로 분리될수 있다고 보도되였다.SnO2에 전기화학적 퇴적 PANI와 텅스텐산막. 근적외선/가시광선/근자외선 스펙트럼을 사용하고 광학 다중 채널 분석을 통해 전기 변색 장치의 투과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음영/표백의 동력학도 얻을 수 있다.순환 과정에서 광밀도, OD, 발색률과 안정성의 변화를 측정했다.pH=7.65에서 좋은 음영 가역성과 기억 효과≈30초 및 더 짧은(<10초) 표백 시간, 2.23eV(인간 최대 감도)일 때 OD=0.4.PAMPS를 고체 전해질로 선택하는 것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pH 값은 최적 값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높습니다. PANI/PAMPS 인터페이스의 구조는 높은 pH 값에서도 전도성이 존재한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