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Cs0.32WO3 에너지 절약 건물에 적용

Cs0.32WO3는 에너지 절약 건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Cs0.32WO3 나노 입자는 근적외선 영역과 자외선 영역에서 차폐 성능이 좋은 투명한 단열 코팅으로 준비됩니다. 그리고 에너지 절약 및 CO2 저감을 목적으로 건축물의 유리에 친환경 코팅을 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Cs0.32WO3 에너지 절약 건물에 적용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cesium-tungsten-bronze.com/korea/index.html

Cs0.32WO3 에너지 절약 건물에 적용

그런데 요즘 에너지 절약형 건물이 왜 중요한지 아십니까? 건설 산업은 자원 효율적이고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실행되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2012년에 건물은 전 세계적으로 최종 에너지 소비의 32%를 차지했으며 직간접적인 CO2 및 입자상 물질 배출의 3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건물의 이러한 높은 에너지 소비는 주로 건물 외피의 낮은 열습도 성능(단열 불량, 낮은 열 관성, 열교의 존재, 비효율적인 차폐 시스템, 공기 누출 등), 낮은 HVAC 및 낮은 효율에 기인합니다. 조명 시스템뿐만 아니라 재생 가능한 에너지 원의 활용도가 여전히 낮습니다. 따라서 태양광에서 열복사를 차폐하는 것은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이며 Cs0.32WO3는 열 차폐 재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