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제품 소비 상황은 개선되지 않았다
- 詳細
- カテゴリ: タングステンニュース
- 2023年6月09日(金曜)14:16に公開
- 参照数: 633
2023년 6월 9일 텅스텐 시장 시세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전반적으로 교착 안정 유지 시세를 보이고 있다. 주 초 기구와 대형 텅스텐 기업의 장기 오퍼가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인 이후 현물 시장 상인들은 오퍼를 내고 상승 의향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하류 단말기 텅스텐 제품의 소비 형세가 여전히 뚜렷한 회복세를 보이지 않고 최근 수출 환경이 복잡하고 긴박한 영향을 겹쳐 텅스텐 시장의 전체 수요면은 여전히 압력 구간에 처해 있어 현물 거래 상담 시세를 억제하고 텅스텐 가격은 게임에서 두 가지 변동이 어렵다.
텅스텐 정광 시장에서 상인들은 시장을 지지하는 심리 상태가 주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윤 양도 상담 의지가 높지 않아 대외 오퍼가 톤당 12만 2천 위안 정도로 교착되어 있다.시장은 공급면에 대해 편중된 관점을 가지고 있는데, 주로 환경보호 안전 요구, 자원 품위 저하 및 무역상의 낮은 판매 석권 정서의 영향 때문이다.그러나 이와 동시에 상인들은 수요면에 대한 신심이 부족하여 최근 상승이 부진하고 시세가 교착된 게임이 정리되였다.
APT 시장에서 산업 사슬의 상하류는 지속적으로 게임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중간 제련 제조업체는 거꾸로 매달리는 위험을 신중하게 회피하고 있으며, 시장의 주류 중심은 톤당 18만 2천 위안 정도로 교착되어 있고, 자원 유통은 긴 주문을 위주로 하며, 벌크 주문은 비교적 적다.
텅스텐 분말 시장에서 최근 제조업 데이터의 성장이 부진하여 하류 단말기의 소비 자신감이 약화되고 경질 합금 시장 상태가 압력을 받고 있다. 그러나 텅스텐 분말 시세는 원가면과 수요면 다공 게임의 영향 하에 잠시 대폭적인 등락 동력을 갖추지 못하고 있다. 최근 거래 상담의 중심은 킬로그램당 276위안 정도로 교착되어 관망 정서가 농후하다.
거시적으로 경제협력개발기구 (OECD) 의 최신 경제전망 보고서는 글로벌 경제가 이미 개선되기 시작했지만 회복이 약하며 우크라이나 위기와 글로벌 인플레이션이 핵심 위험이라고 지적했다.세계 경제 성장률은 2022년 3.3%에서 2023년 2.7%로 둔화했다가 2024년 2.9%로 반등할 것으로 전망했다.
2023년 6월 9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텅스텐 정광 사진
전화:86 592 5129696; 팩스:86 592 5129797; 메일:sales@chinatungsten.com
중국 텅스텐 산업 뉴스 네트워크:http://www.ctia.com.cn/
몰리브덴 뉴스:http://news.molybdenum.com.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