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시장 수요 불충분 모멘텀 - 2022년 9월 16일

2022년 9월 16일 텅스텐 시장 상황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약하고 안정적이며 시장 수요 모멘텀이 제한적이며 전반적인 자원 유동성이 비교적 느리다.현재 업계의 황금 9성 성수기의 영향은 아직 명확하지 않다.상인은 약간 조심스럽고 제련소 여전히 원가 역전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조심스럽습니다.전반적인 시장 초점 압박 속에서 거래와 협상이 교착 상태에 있으며, 우리는 이달 하반기에 주요 텅스텐 회사의 장기 호가 실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텅스텐 정광 가격은 약 117,000위안/톤으로 교착 상태에 있으며 약한 소비 시장은 상인의 심리를 계속 마모시키고 있습니다.시장에 자신감 게임이 있고 시장이 통합되고 있습니다.제조업체는 주로 신중 그 중 일부는 이윤을 남기고 판매되고, 텅스텐 분말 가격은 약 267위안/kg으로 안정적이며 초경합금 및 그 하류 제품의 소비 의욕은 제한적이다.

거시적 차원에서 볼 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경제 압박에 대한 중국의 대응은 비교적 긍정적이며 업계 관계자들은 4분기 소비 증가 및 투자 확대 조치에 따른 내수 회복에 대해 좋은 기대를 갖고 있다. "일대일로" 협력의 중국-카자흐스탄 공동 건설은 기반 시설, 풍력, 태양광 및 기타 분야의 요구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원료산업의 '3대 제품'으로, 2025년까지 고온합금, 고성능 특수합금, 반도체 소재 등 제품과 서비스가 핵심 분야에서 지원 역량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광물 원료이자 중요한 전략적 자원인 텅스텐은 업계의 고품질 발전 과정을 더욱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제 지정학적 긴장, 에너지 긴장 및 높은 인플레이션 압력이 효과적으로 완화되지 않았으며 텅스텐 산업은 여전히 심각한 외부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세계은행(World Bank)은 글로벌 긴축이 반세기 만에 최대 규모가 될 것이며 이로 인해 내년 세계 경제가 침체될 것으로 전망하지만, 여전히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에는 역부족일 수 있다. 공급충격 및 글로벌 중앙은행 금리인상 가속화에 따른 GDP 글로벌 GDP 성장률은 2022년 2.4%, 2023년 1.7%에 그칠 것으로 예상되며, EU는 과도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유럽핵심원자재법(European Critical Raw Materials Act)을 제정할 예정 특히 에너지 전환 및 방위 수요를 위한 금속 수입에 대해 중국이 가공 산업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희토류, 리튬 등과 같은 원자재는 비록 텅스텐이 상대적으로 "틈새"이지만 주요 광물은 속성은 무시되지 않습니다.

2022년 9월 16일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2022년 9월 16일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삼산화텅스텐 사진

삼산화텅스텐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