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COVID-19의 위험에 처한 텅스텐 시 - 2022년 9월 9일

2022년 9월 9일 텅스텐 시장 상황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약하고 안정적이며, 주로 시장 수요 성과가 아직 명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상품을 수령할 때 수요에 따라 가격을 협상합니다. 거래자들은 약간의 이익 및 현금 인출 심리를 발표했지만 비용 요인에 의해 지지를 받았습니다. 전체 이윤 의도는 텅스텐 제품의 가격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텅스텐 제품의 가격은 기본적으로 교착 상태와 통합 추세를 계속하고 있습니다.최근 업계는 주로 전염병 상황의 확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중요한 텅스텐 원료 및 초경합금 생산 장시(江西)와 쓰촨(四川) 지역은 연휴 전 대부분 조용해 상대적으로 느린 산업 운영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텅스텐 정광 시장에서 광업 및 제련 기업의 감정은 여전히 비교적 강합니다.한편으로는 환경 보호 및 안전 요구 사항과 인플레이션을 배경으로 가격 인상 압력이 시장 비용 지원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 한편, 자원의 재생불가능한 속성과 전략적 가치 속성으로 인해, 현장에서 자원의 방출을 지원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신중합니다. 그러나 수요측의 저항은 무시할 수 없다.주중 고급 텅스텐광석 시장은 118,000위안/톤 부근에서 정체되어 거래량이 매우 적었다.

APT 시장은 8월의 고온 정전 환경에 비해 9월 연휴 이후 기업의 생산 일정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반복되는 전염병과 글로벌 경기 침체의 압박으로 시장 생산 및 판매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불확실하고 제련소는 거래에 대한 자신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단기적으로는 통합으로 운영되며 주류 상황은 기관 및 대기업의 견적을 참조합니다.

텅스텐 분말 시장에서 산업 사슬의 상류와 하류는 계속 약자 게임을 하고 있다.아직도 분말 상인의 마음가짐에는 차이가 있다.시장의 현물 거래와 협상은 주로 수요를 기반으로 한다. 합금 측이 더 합리적이다.4분기 중국의 경제 안정화 조치는 시장 소비를 촉진할 것이다. 그러나 새로운 왕관 전염병의 불확실성과 지정학적 위험은 여전히 시장에 도전을 제기한다.

2022년 9월 9일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2022년 9월 9일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텅스텐 산 사진

텅스텐 산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