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고온 전력 부족, 텅스텐 제품 비용 상승 - 2022년 8월 19일

2022년 8월 19일 텅스텐 시장

이번 주에 텅스텐 가격은 강세를 유지했는데, 이는 주로 고온 날씨가 글로벌 에너지 부족 압력을 심화시켜 업계 비용 지원을 증가시켰기 때문입니다. 비수기는 긍정적이지 않았고 구매자는 여전히 높은 수준의 상품을받는 데 신중했습니다.

중국 시장: 더운 날씨에 전력 수급이 계속 타이트했으며 일부 지역의 정전 및 생산 중단 조치가 관련 텅스텐 제품의 생산량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어제 중앙기상관측소는 올해 처음으로 기상학적 가뭄의 황색 경보를 발령했습니다.강소 남부, 안후이 남부, 후베이 서부, 저장성 대부분, 장시성, 후난성, 구이저우성 대부분, 충칭, 쓰촨성, 티베트 중부 및 동부 가뭄, 특히 국지적 가뭄으로 앞으로 3일 동안 위에 언급한 건조 지역은 여전히 높은 온도를 유지하고 비가 적게 내리며 기상 가뭄이 계속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온과 비수기가 소비시장에 약하게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중국의 고비용과 수요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텅스텐 가격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제 시장: 라인강 수위의 비정상적 하락은 유럽의 가뭄 위기가 심각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노동력 감소와 여름 방학에 따른 운임 상승이 겹친다. 유럽 시장의 우려 공급망에 대한 문제가 심화되었습니다. 지난 7월 IMF는 독일의 2022년 경제 성장률이 약 1.2%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고, 경제학자들은 라인강이 차단되면 연간 GDP가 0.5% 감소할 수 있다고 추정했다. 텅스텐 및 몰리브덴 제품의 운송은 운송 압력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제한되지만 벌크 상품의 비용 상승과 산업 수리의 어려움은 텅스텐 및 몰리브덴 산업 체인의 순환에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022년 8월 19일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2022년 8월 19일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텅스텐 광석 사진

텅스텐 광석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