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낙지창 단열막용 나노세슘 텅스텐 청동

나노 세슘 텅스텐 청동은 우수한 근적외선 차단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친환경 낙지창 단열막을 제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어떤 전문가는 나노 세슘 텅스텐 청동의 제조 방법을 소개했다.이 제조과정은 간단하고 중복성이 높으며 에너지소모가 낮으며 사람과 환경에 거의 해를 끼치지 않는다.구체적으로, 나노 세슘 텅스텐 청동 제조를위한 이 방법에는 다음 단계가 포함됩니다.

낙지창 단열막용 나노세슘 텅스텐 청동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cesium-tungsten-bronze.com/korea/index.html

낙지창 단열막용 나노세슘 텅스텐 청동

낙지창 단열막용 나노 세슘 텅스텐 청동 제조 방법

1.0 전구체를 제조하고 반응물질인 세슘 원료와 텅스텐 원료 원자비에 따라 0.30-0.32 칭량으로 재료를 배합한다.이산화탄소수에 용해;60~80 ℃ 에서 반응하여 전구체 현탁액을 얻는다;

2.0 앞몸 현탁액을 건조한다.

3.0 전 신체는 반응용제에 미리 혼합한 후 연마한다;

4.0 열처리,

5.0 상기 산물을 분리하여 세탁 건조 후 세슘 혼합 텅스텐 청동 나노 파우더를 얻습니다.얻은 세슘 텅스텐 청동 나노 파우더는 높은 세슘 혼합비를 가지고 있으며 입경이 작고 순도가 높으며 집합 정도가 낮고 근적외선 차단 성능이 우수하다.

이 중 세슘 원료는 염화세슘, 산소산화세슘, 탄산세슘, 질산세슘 중 어느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텅스텐 원료는 텅스텐산, 텅스텐산나트륨, 텅스텐산칼륨, 텅스텐산리튬, 텅스텐산암모늄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