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반도체 부품: WO3 변색 장치

반도체 부품인 WO3 전기 변색 부품은 스마트 창 생산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투광률을 조정함으로써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이런 장치(창문)가 장치(유리)를 통과하는 가시광선과 태양열 복사의 강도를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이다.여기서 WO3는 음극 음영 재료로 많이 사용됩니다.

반도체 부품: WO3 변색 장치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tungsten-oxide.com/korean/index.html

반도체 부품: WO3 변색 장치

전문가들에 따르면 WO3와 수산화니켈은 현재 각각 음극과 양극 착색 재료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그러나 WO3과 Ni (OH) 2가 포함된 전기 변색 장치는 전기 변색층과 인접 전해질 사이의 화학적 불호환성 때문에 제한된 내구성과 관련된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WO3는 중간 산성 전해질에서는 안정적이지만 알칼리성 전해질에서는 빠르게 용해된다.한편, 니(OH)2는 알칼리성 전해질에서는 안정적이지만 산성 전해질에서는 불안정하다.최근에는 수산화니켈의 상단에 촘촘한 WO3 보호층을 침적해 이 문제를 해결하려 하고 있다.그러나 WO3도 산성 전해질에서 천천히 용해되는 추세이다. 왜냐하면 수화 WO3 (가용성 형태) 이 산성 전해질의 표백/착색 과정에서 형성되기 때문에 EC 장치의 성능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Ta2O5는 Ni(OH) 2 상단의 또 다른 가능한 보호 계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