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투명 전도성 필름에 사용되는 세륨 텅스텐 청동

분자식이 CsxWO3인 세슘 텅스텐 청동은 세슘 텅스텐 구리 나노 입자가 삼산화 텅스텐 심지어 상업용 ITO 유리 재료보다 가시광선 투과율, 전자 전도성 및 UV/IR 차폐 능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투명 전도성 필름을 제조하는 매우 중요한 기능 재료입니다.따라서 CsxWO3는 스마트 창 재료와 생의학 재료 분야에서도 매우 높은 응용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투명 전도성 필름에 사용되는 세륨 텅스텐 청동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cesium-tungsten-bronze.com/korea/index.html

투명 전도성 필름에 사용되는 세륨 텅스텐 청동

전문가들에 따르면 이들은 전기전도성, NIR 차폐 성능, 생의학적 열요법 등 혼합가 세슘텅스텐 청동의 합성, 구조, 다기능성을 연구했다.그들은 환경 친화적인 용제 열법을 진행하여 제어 가능한 형태, 입도, 화학적으로 구성된 결정이 좋은 세슘 텅스텐 청동 나노 입자를 합성했다.전형적인 합성 과정에서 에탄올과 반응 매체로 필요한 양의 아세트산의 혼합물을 테플론 라이닝의 고압솥에 도입하고 200℃에서 가열하는 데 필요한 반응 시간을 갖는다.에탄올과 에틸산 사이의 에스테르화 반응은 형성에 필요한 양의 물을 초래하는데, 이는 용액 중의 결정체 생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아세트산의 양을 조절함으로써 수분자의 형성을 통제하여 제품의 입도와 형태에 영향을 줄 수 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