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Cs0.32WO3 적외선 자외선 차단재 적용

적외선 자외선 차단 물질 제조를 위한 Cs0.32WO3는 근적외선 영역에서 흡수를 나타내는 고결정성의 육각형 단상 Cs0.32WO3 나노입자일 수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Cs0.32WO3 나노 입자는 화염 보조 분무 열분해 후 환원 가스 분위기에서 어닐링함으로써 성공적으로 합성될 수 있다. 글쎄, Cs0.32WO3 나노 분말을 제조하기 위해 화염 보조 분무 열분해를 사용하는 장점은 무엇입니까?

Cs0.32WO3 적외선 자외선 차단재 적용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cesium-tungsten-bronze.com/korea/index.html

Cs0.32WO3 적외선 자외선 차단재 적용

기존의 방법과 달리 제안된 공정(FASP의 약어인 화염 보조 분무 열분해)은 분쇄 공정 없이 Cs0.32WO3 나노 입자를 빠르고 에너지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특히, FASP 공정은 반응 시간이 짧고 순도가 높고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연삭 공정의 사용을 피했습니다. 분쇄 공정은 산업 공정에서 널리 사용되어 왔지만 입자 크기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또한, 나노입자의 표면이 손상될 수 있고, 분쇄 과정에서 오염될 가능성이 있다. 반대로 FASP 공정은 오염 없이 고결정성 나노입자를 제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케일 업이 쉽고 몇 분 안에 나노 입자를 빠르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