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Cs0.32WO3 에너지 효율 창호 적용

에너지 효율적인 창호 제조용 Cs0.32WO3는 높은 가시광선 투과율과 높은 근적외선 차폐 성능을 가진 나노 기능성 소재로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자동차는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자동차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자동차 내부와 외부 사이의 에너지와 빛 교환의 주요 채널인 자동차 유리에 대한 더 높은 요구를 제시했습니다. 높은 단열을 달성하고 궁극적으로 에어컨의 에너지 소비를 줄이기 위해서는 유리가 자외선과 적외선을 차단해야 합니다.

Cs0.32WO3 에너지 효율 창호 적용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cesium-tungsten-bronze.com/korea/index.html

Cs0.32WO3 에너지 효율 창호 적용

따라서 가시광선의 투과율이 높고 NIR 광선의 흡수율이 높은 투명 열 차폐 코팅은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특히 자동차 창 응용 분야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세슘 텅스텐 청동(Cs0.32WO3)은 밴드 갭이 좁은 비화학량론적 반도체 재료의 일종으로 가시광선의 높은 투명도와 1100nm 이상의 파장을 가진 근적외선에 대해 강한 흡수를 나타냅니다. 또한 가격이 저렴하고 유독물질이 없는 장점이 있어 ITO, ATO 소재 대신 투명 절연 코팅재로 적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Cs0.32WO3 나노 입자의 에너지 효율적인 창이 미래에 대중화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