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건축 에너지 효율 : WO3 일렉트로 크로 믹 유리

WO3 일렉트로 크로 믹 유리는 건축 유리에 적용 할 수있는, 우리가, 단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절약을 구축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일반 스마트 윈도우의 최종 프리젠 테이션. 따라서, 텅스텐 삼산화물 새로운 건물 에너지 절약 유리 유리는 에너지 절약 유리 건물의 개발의 방향이되었습니다 말했다.

건물 에너지 절약 : WO3 전기 변색 유리 그림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tungsten-oxide.com/korean/index.html

건물 에너지 절약 : WO3 전기 변색 유리 그림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를 구축하는 것은 중국의 에너지의 중요한 보장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 전략이다. 에너지 소비를 구축, 에너지의 30 ~ 50 %의 에너지 효율을 구축, 건물 조명, 유리 블록의 열 전달을 만족시키면서, 에너지 절약형 유리를 사용할 수있다 창을 통해 손실됩니다. 현재, 저 방사율 유리 널리 국내외에서 사용되고, 진공 유리, 투명 유리, 유리 에너지 조절 수동적이며, 그 온도 조건의 변화, 광 따라되지 않지만, 유리의 다른 인간 시설 적시 능동 제어 분광 특성, 태양 에너지의 이용을 최대화하기 위해, 냉각 및 난방시 에너지를 절약하십시오. 유리의 광학적 특성에 기초하여 일렉트로 크로 믹 재료에 전기 텅스텐 옥사이드 WO3 스마트 윈도우는 적극적 동적 조명 및 유리 특성 음영 조정을 달성하기 위하여, 사용자의 희망에 따라 조절 될 수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