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가격 강세 마감

2024년 2월 5일 텅스텐 시장

주초 텅스텐 가격이 안정세를 유지하고 관망하면서 광산과 제련공장은 기본적으로 생산을 줄이는 상태에 들어섰고 텅스텐 원료가격은 총체적으로 견조한 종영추세를 보이고있으며 현물시장의 무역분위기가 음력설전에 점차 약화되고 휴가기간 자원공급과 강수요구매가 모두 약하며 실거래주문이 아주 적어 업자들은 명절후의 소식을 관망하고있다.

텅스텐 정광 가격은 톤당 12만 4천 위안 정도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시장 자원 상태가 상대적으로 긴박한 것은 주로 광산의 휴가 주기가 상대적으로 길기 때문이며, 명절 후 양회의 안전 감독관리 증가 및 광상들이 물건을 막고 시장을 지지하는 정서가 지탱하기 때문이다.

주목할 만한 것은 바쿠타 텅스텐 광광권을 가진 자신 인터내셔널이 최근 홍콩 증권거래소에 상장 신청을 제출해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는 점이다.바쿠타 텅스텐 광산은 약 1억 1천만 톤의 광산 자원량을 0.211% WO3를 함유한 광석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2024년 3분기에 시험 생산에 들어가 2024년에 100만 톤의 텅스텐 광산을 채굴 및 광물로 가공할 계획이다.2025년 1분기에 상업화 생산을 시작하여 2025년에 330만 톤의 텅스텐 광석을 채굴 및 광물로 가공한다.

APT 가격은 톤당 18만 3천 위안 정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산업 사슬의 상하류 교착 게임 태세 하에서 제련소는 거꾸로 매달릴 위험을 신중하게 회피하고 있으며, 시장은 시세에 따라 움직인다.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톤당 17만 5천 위안 정도로 교착되어 있고, 하류 사용자들의 높은 원료에 대한 인정도가 제한되어 있으며, 최근 휴가 휴장의 영향까지 겹쳐 시장 매매 상담 분위기가 썰렁하다.

70텅스텐 철 오퍼는 톤당 18만 위안을 타진하였는데, 실제 거래 상담은 제한적이며, 시장 호조는 주로 원료 원가와 해외 시세의 격려에서 비롯되며, 실제 수요 표현은 명절 후 진일보 관찰해야 한다.

폐텅스텐 시세는 견고한 추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시장 자원량이 제한되어 있고, 상품 보유자의 심리 상태는 상대적으로 견조하지만, 소비 시장 상태는 향상되어야 하고, 춘절이 다가오고, 거래가 제한되어 있으며, 후장 게임을 관망하고 있다.

2024년 2월 5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2024년 2월 5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メタタングステン酸アンモニウム画像

メタタングステン酸アンモニウム画像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