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원료 가격이 강세를 유지하다

2024년 1월 12일 텅스텐 시장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전반적으로 교착되고 잠시 안정된 단계에 처해 있다. 양력설 이후 시장 채굴 판매 분위기는 여전히 신중하다. 광단의 주도는 견조하고 구매상과 강수요에 따라 물건을 인수하는 상태가 지속되고 있다. 시장의 놀라움이 많지 않고 관망세가 심해지고 있다.

중텅스텐 온라인 실제 조사 연구에 따르면, 성탄절 후 해외 고객의 새로운 구매가 이미 속속 시작되었고, 국내 고객의 춘절 전 상품 준비 예상은 점차 힘을 축적하고 있으며, 텅스텐 시장 특히 텅스텐 원료단의 시장 지지는 여전히 견조하며, 백엔드의 기본면 압력과 거시면의 불확실성을 관망하고 있다.

텅스텐 정광 가격은 톤당 12만 3천 위안 정도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무역상들은 비록 출하 의향이 있지만, 전체적인 가격 안정 정서가 견조하고, 단말기 소비의 지지력은 비록 약간 부족하지만, 중간 제련 제품과 경질 합금 생산능력의 확장의 배경에서 텅스텐 광자원 상태는 상대적으로 타이트하며, 오퍼는 높은 운행을 유지하고 있다.

APT 가격은 톤당 18만 2000위안 수준으로 교착되어 있고, 실제 거래 상담의 중심은 상대적으로 압력을 받고 있으며, 시장 자원 유통이 막히기 때문에 하류 단말기의 소비 적극성이 낙관적이지 않고, 원가단이 시세의 하단을 지탱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거꾸로 매기는 압력은 여전히 비교적 높다.

텅스텐가루의 가격은 톤당 17만 3000원 좌우로 조정되였고 경질합금단의 주문표현은 여전히 활발하지 못하였으며 무역상들의 관망정서가 농후하여 시장상담가격이 강수요를 둘러싸고 전개되였고 시세는 시세에 따라 시장심리를 위주로 하였다.

2024년 1월 12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2024년 1월 12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텅스텐 정광 사진

텅스텐 정광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