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가격 상승, 수요 부족

2023년 12월 15일 텅스텐 시장 시세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전반적으로 견고한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 주로 텅스텐 초급 시장의 석매 상승 정서에 의해 이끌렸고, 경질 합금 및 그 백엔드 기업의 소비 정서가 뒤따라 둔화되었으며, 장내 수요 부족과 높은 것을 두려워하는 정서로 인한 시세 압력이 여전히 남아 있으며, 텅스텐 시장 거래 전체가 강수요 주문을 유지하고, 산업 사슬 게임과 다음 달 각 대기업의 장단 오퍼를 관망하고 있다.

텅스텐 정광 가격은 톤당 12만 3천 위안 수준으로 높은 수준으로 상향 탐사되었고, 환경보호 감독관리 요구는 완화되지 않았으며, 연말에 일부 점검수리 감산이 증가하였고, 화물 보유상들은 시장 정서를 유지하였으나, 현물 거래량이 제한되어 있고, 하류의 실제 수요 피드백은 여전히 부족하여 상향 탐사 공간을 억제하였다.

APT 가격은 톤당 18만 2천 위안 정도로 조정되었고, 제련 제조업체는 거꾸로 매달리는 압력으로 인해 덩달아 강세를 보였지만, 국부적인 상승 시세는 주문과 일치하기 어려웠고, 시장 생산 구매와 판매는 비교적 완만한 상태를 유지했다.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킬로그램당 273위안 정도로 교착되어 있고, 실제 거래 상담의 중심에는 이견이 존재하며, 경질 합금 및 그 하류 기업의 피드백 주문이 비교적 적고, 시장의 높은 것을 두려워하는 정서로 인해 일부 수요가 후치되고, 12월의 상품 준비 계획이 제한되어 있으며, 전체 시세 추세를 억제하고 있다.

70텅스텐 철의 가격은 톤당 17만 5천 위안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낮은 원료를 찾기 어렵고, 높은 수준의 판매가 좋지 않으며, 시장이 안정을 유지하고 관망하는 정서를 위주로 하여 무역 상태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다.

폐텅스텐 가격은 잠시 안정적으로 정리되고, 텅스텐 원료의 높은 정서는 공급업체의 시장 정서와 구매상들의 재생 재료에 대한 선호를 이끌지만, 큰 환경의 담백한 상태로 인해 시장의 수요와 주문이 제한되어 있고, 시세는 잠시 견고하게 위주이다.

거시적으로는 연준의 연내 마지막 금리 회의가 연방기금 금리 목표 구간인 5.25∼5.5%를 유지하며 내년 금리 인하 가능성을 시사하면서 달러 지수가 눈에 띄게 하락하고 위안화가 상대적으로 반등했다.미국 연방준비제도 (Fed · 연준) 의 금리 인하 전망은 간접적으로 텅스텐 제품의 수출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외부의 긍정적인 분위기는 이 압력을 완화시킬 수 있으며, 이전에 금리 인상으로 인한 자금 이탈이 예정대로 시장에 복귀할 것인지에 주목하고 있다.

2023년 12월 15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2023년 12월 15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경질 합금 블록 사진

경질 합금 블록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