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시장 활황도 감소 - 2022년 11월 4일

2022년 11월 4일 텅스텐 시장 시세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여전히 하락 통로에 처해 있고, 시장 바닥 쌓기에 대한 자신감이 제한되어 있는데, 한편으로는 수요면의 표현이 여전히 담백하기 때문에, 하류 단말기 고객의 구매는 강수요에 따라 가격을 많이 협상한다;다른 한편으로는 외부 환경이 여전히 복잡하게 얽혀 있기 때문에, 최근 허난, 광둥, 후난 등 여러 지역의 전염병 발생을 포함하여 경질합금단 소비 둔화 및 시장 물류 수송력 긴장에 대한 업자들의 우려를 격화시켰고, 국제 지연교악 사건과 경제 쇠퇴 의구심은 투자자들을 불안하게 하였으며, 시장 전체의 위험 회피 정서가 비교적 짙었다.

텅스텐 정광 가격의 고품위는 톤당 10만 9천 위안의 관문에서 교착되어 있고, 높은 수준의 교투가 매우 적으며, 시장 현물 상담 게임이 관망하고 있어 시세가 진전되기 어렵다.

APT 가격은 현재 톤당 16만 7천 위안 정도에서 조정되고 있으며, 구매자의 문의서는 여러 차례 가격을 낮추고 있으며, 제련 공장은 신중하게 출하하고 가동률이 지속적으로 둔화되고 있으며, 시장 활황도가 낮아져 대형 텅스텐 기업의 새로운 장단 오퍼를 관망하고 있다.

텅스텐 파우더 가격은 킬로그램당 254위안 정도에서 약하고 안정적으로 정리되어 있으며, 시장 바닥은 실질적인 수요 협조가 부족하고, 합금단은 재고 제거 및 해외 자금 축소 등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시장 위험 선호도가 높지 않아 단기적으로 수요에 따라 거래되는 것을 관망하고 있다.

거시적으로 이코노미스트 싱크탱크 (EIU) 의 최신 보고서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글로벌 통화 긴축 및 중국 본토 경제 둔화의 잔물결 효과가 내년 글로벌 경제에 압력을 가할 것이며, 세계 경제 성장률은 1.6% 로 둔화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그 중 전 세계의 높은 인플레이션은 사회의 불안정성을 증가시킬 위험 상황은 매우 높지만 영향은 온화한 편입니다.그러나 극단적인 날씨는 상품 가격의 급등을 가속화하고 전 세계 식량 불안을 증가시킬 위험이 높아 큰 영향을 미친다;추운 겨울에 유럽 에너지 위기를 악화시킬 위험이 높아 영향이 매우 크다.

2022년 11월 4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2022년 11월 4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삼산화텅스텐 사진

삼산화텅스텐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