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시장 수요 부진 - 2022년 10월 28일

2022년 10월 28일 텅스텐 시장 시세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전반적으로 약하고 안정된 시세를 이어갔고, 시장의 공급과 수요의 표현은 여전히 압력을 받고 있지만, 원료단의 이윤 공간이 좁아짐에 따라 화물 보유상들의 시장 하락 분위기에 대한 저촉 정서가 증가하였고, 주내 시세의 약세가 다소 둔화되었으며, 환월 후의 소식면이 갱신되는 것을 관망하고 있다.

비록 전염병의 반복, 글로벌 인플레이션, 통화 긴축, 지연 충돌 등 일련의 불안정성 요소의 영향으로 글로벌 경제 무역 환경이 지속적으로 압력을 받고 있으며, 4분기 텅스텐 시장의 수요 예상은 예년에 미치지 못하지만, 8월 말 이후 시세가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추세에서 텅스텐 초급 제품의 가동률이 낮아지고, 중첩된 경질 합금 및 그 후단 제품의 소비 활력이 완만하게 회복되고 있으며, 업자들은 후장 시세가 일정한 반등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최근에 바닥을 쌓고 시장을 안정시키려는 의향이 증강되었다.

텅스텐 정광 시장에서 최근 광산 가동률이 다소 증가하였고, 하류 단말기 사용자의 화물 인수 적극성이 보통이며, 시장 유동성은 여전히 둔화되어 있고, 고품위 오퍼는 톤당 11만 위안의 위치로 교착되어 있어 거래를 늘리기 어렵다.

APT시장에서 여러 지역의 전염병이 반복적으로 시장소비정서에 뚜렷한 교란을 주고 수출환경이 직면한 불확실성위험이 비교적 많으며 장내교통투자상담은 교착상태가 지속되고 담백하며 주류센터는 톤당 16만 8000원 좌우로 정돈되였다.

텅스텐 분말 시장에서 경질 합금단의 소비는 여전히 미온적이며, 업자의 후장 자신감에 영향을 미치고, 무역상의 출하 정서를 위주로 하며, 텅스텐 분말의 시세는 킬로그램당 255위안 정도로 교착되어 있으며, 현물 거래는 여전히 강수요에 따라 진행되고 있다.

2022년 10월 28일 텅스텐 제품 가격 일람

2022년 10월 28일 텅스텐 제품 가격 일람

황색 산화 텅스텐 사진

황색 산화 텅스텐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