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가격은 이번 주에 약간 후퇴합니다 - 2022년 9월 2일

2022년 9월 2일 텅스텐 시장 상황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소폭 조정 후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원재료 측면은 여전히 확고한 비용 측면에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일부 이익이 있지만 가격 양보 공간이 제한적입니다. 월초 텅스텐 시장의 전반적인 거래 및 협상은 합리적이었습니다.Ganzhou Tungsten Association의 예상 평균 가격, 대형 텅스텐 회사의 장기 단일 견적 및 외부 뉴스의 변화의 새로운 라운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텅스텐 정광 시장에서 전반적인 거래 분위기가 합리적이고 수요가 많으며 원자재 자원의 방출이 여전히 빡빡하고 하위 사용자와 상인이 구매에 신중하며 시장 자원의 유동성이 높지 않으며 시장이 약 118,000위안/톤에 머물렀습니다.

APT 시장에서 원자재, 광산, 부자재 가격은 여전히 높은 수준이며 현물 시장은 약 178,000위안/톤으로 일시적으로 안정되어 있다.하류 최종 고객은 소비 주도권이 제한적이며 신뢰에 차이가 있다 시장 전망에서, 그리고 시장에서 실제 거래 현황은 평균입니다.

텅스텐 분말 시장에서 성도 및 기타 지역은 고온 정전 및 생산 중단 후 새로운 왕관 전염병의 반복적인 압력에 직면하여 일부 합금 공장의 시동 소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비용과 비용 사이의 불일치 압력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시장 수요와 공급, 텅스텐 분말 시장은 교착 상태에 머물렀고 단기적으로 일시적으로 안정되었습니다. , 더 많은 거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거시 경제 측면에서 (1) 중국의 제조업 붐이 천천히 회복되고 있습니다.통계국의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8월 종합 PMI 산출 지수는 51.7%로 전월보다 0.8%p 하락했으며 제조업 PMI는 49.4%, 전월 대비 0.4%p 상승, 제조업 활동지수는 52.6%로 전월보다 1.2%p 하락했지만 여전히 확장 범위에 있고 비제조업은 3개월 연속 회복세를 보였다. (2) 국제 시장의 높은 인플레이션이 경제 회복을 계속 저해했습니다. 유로존의 8월 CPI는 전년 동기 대비 9.1% 상승해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으며, 이탈리아 8월 CPI는 전년 동기 대비 8.4% 상승했고, 물가상승률은 계속 가속화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8월 CPI 전년 동기 대비 5.8% 상승, 올해 첫 소폭 하락, 8월 CPI 전년 동기 대비 5.7% 상승, 7개월 연속 상승.

2022년 9월 2일의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2022년 9월 2일의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텅스텐 분말 사진

텅스텐 분말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