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이번 주 텅스텐 가격 강세 - 2022년 8월 12일

2022년 8월 12일 텅스텐 시장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강세를 보였다. 첫째, 외부 환경에 의한 상당한 비용 압박으로, 둘째, 기관 및 대형 텅스텐 기업이 가격 인상을 주도했기 때문이다. 셋째, 국내 경기 회복 조치가 일반적으로 시장 수요에 도움이 되었기 때문이다. 역전 압력이 높아졌고 바닥을 구축하고 반등하려는 의지가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소비재 시장은 여전히 비수기 분위기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텅스텐 시장의 수요 모멘텀은 상대적으로 제한적이며 이는 전반적인 현물 거래 활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텅스텐 정광 시장에서 광업, 제련 기업은 환경 보전과 적극적인 판매 꺼림으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으며 현물 시장의 전체 자원은 제한되어 있으며 특히 저급 자원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상품을 수령할 때 중간 상인과 다운스트림 사용자의 신중한 태도로 인해 시장에서 높은 수준의 거래량을 늘리기가 어렵고 많은 거래와 협상이 있습니다.

APT 시장에서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시장 비용 지원이 증가하고 환경 보호 감독 및 인플레이션 압력이 중첩되었으며 제련 기업은 역전 위험을 조심스럽게 피했으며 제안이 약 177,000 위안 / 톤. 거시적 측면의 불안정한 요인이 시장 심리를 뒤흔들었고 시장의 구매자와 판매자가 여전히 조심스러웠기 때문이다.

텅스텐 분말 시장에서 비용 상승으로 인해 분말 상인은 수동적으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일부 제안은 270 위안 / kg에서 테스트되지만 다운 스트림 초경합금 및 제품의 전체 소비 성장률은 제한적이며 시장은 고온 비수기 분위기.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불확실성과 지정학적 위험이 여전히 존재하고 시장에서 고위급 거래가 부족하다.구매자는 일반적으로 협상하고 수요에 따라 상품을 수령한다.

오늘의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2022년 8월 12일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텅스텐 분말 사진

텅스텐 분말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