텅스텐 시장 교착 상태 - 2022년 7월 15일

2022년 7월 15일 텅스텐 시장 상황

텅스텐 가격은 이번 주에 계속 교착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시장 비용 압력은 보유자들의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제안을 지원했고 일부는 판매를 꺼려했습니다. 그러나 높은 인플레이션 하에서 수요와 재정적 저항은 특히 상대적으로 높은 자원에 대한 시장 진입에 대한 구매자의 열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의지도 높지 않다. 전반적인 텅스텐 시장 협상은 여전히 교착 상태에 있으며 시장 추세에 뚜렷한 돌파구가 없습니다.

텅스텐 정광 가격이 110,000위안/톤 수준으로 통합되었습니다.보유자는 전략적 자원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꺼리지만 동시에 높은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기 어렵습니다.소비자 시장은 여전히 영향을받습니다. 새로운 왕관 전염병,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갈등, 선진국 경제의 역효과 세계화 이니셔티브의 영향.

APT의 가격은 170,000위안/톤으로 테스트되었으며 실제 주문 거래가 제한되어 있고 제련소의 생산은 명백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따라서 7월 비수기 가동률이 감소하고 시장은 계속 기다리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거래 심리.

텅스텐 분말 가격은 약 255위안/kg으로 교착 상태에 있으며 시장에 대한 거래 신뢰가 양분되고 있습니다.일각에서는 세계 경제 및 무역 환경이 긴장하고 시장에 좋지 않은 경향이 있다고 우려하고 일부는 더 낙관적입니다 중국의 다운스트림 인프라 투자 가속화에 대해 거래가 크게 증가하지 않았으며 소비자 시장은 여전히 압력을 받고 조심스럽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거시적으로는 (1) 미국의 물가상승률이 예상을 상회했고, 7월 금리인상 폭은 금리인상 회복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글로벌 경기침체 압력이 높아졌다. 6월 미국 CPI는 전년 동기 대비 9.1% 상승해 40년 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 이 중 에너지 가격은 41.6%, 식품 가격은 10.4% 올랐다. (2) 복잡한 글로벌 상황에서 물류 및 운송 산업이 방해 받고 있지만 중국 운송 서비스의 수요 데이터는 여전히 해외에 비해 긍정적입니다. 중국과학원 예측과학연구센터는 2022년 중국 항만의 컨테이너 처리량 증가율이 전년 대비 감소할 것으로 내다봤다. , 상위 10개 중 7개가 중국에서 왔습니다. (3) 중국의 성장 안정 및 인플레이션 방지 조치는 시장의 건전한 운영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국가발전개혁위원회는 아직 글로벌 불안정 요인이 많지만 중국의 연간 CPI 목표인 약 3%는 다음과 같다고 지적했습니다. 달성 가능.

오늘의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2022년 7월 15일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텅스텐 카바이드 절삭 공구의 사진

텅스텐 카바이드 절삭 공구의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