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이번 주에 일시적으로 안정한 텅스텐 가격 - 2022년 7월 1일

2022년 7월 1일 텅스텐 시장 상황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당분간 꾸준하게 뛰고 있다.2분기에도 시장이 계속 하락한 후, 시장은 순환적 통합 단계에 진입했고, 시장에서는 장단기 게임이 진행됐다.실질 주문 실적은 여전했다. 조심하고 기다려 봅니다.

공급측면에서는 더운 날씨와 생산업체들이 주도적으로 시장을 안정시키기 위해 감산을 전면 개편하고 시장의 현물 공급이 타이트해지고 수요측면에서는 중국의 경기 회복으로 터미널 수요가 증가했지만 글로벌 금리는 인상과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소비자 시장을 억제하고 전염병의 불확실성과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갈등이 경제에 계속 압박을 가하고 있으며 금속 시장의 전반적인 위험 선호도가 최근 감소했습니다.

텅스텐 정광 시장에서 탄소 중립 요구 사항과 높은 인플레이션 기대가 중첩되고 광업 및 제련 기업의 비용 압박이 상당합니다. 긍정적인. 보유자는 시장을 지원하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지만 하류 터미널은 상품을 받기 위한 후속 조치가 제한적이며 시장 자원 순환은 상대적으로 느린 범위에 있습니다. 텅스텐 정광 시장이 110,000위안/ 톤 마크.

APT 시장에서 산업 체인의 상류 및 하류 견적은 소비 심리와 교착 상태에 있습니다.시장의 실제 주문 거래는 주로 수요가 있습니다.에너지 공급 체인의 긴장으로 인해 여전히 높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제련 생산을 위한 원자재.협상은 일반적으로 신중한 시각을 유지하고 있으며, 시장은 변동할 가능성이 거의 없으며, 단기 통합은 약 168,000위안/톤이다.

텅스텐 분말 시장에서 작업 및 생산 재개는 자동차 및 장비 제조와 같은 산업의 생산 및 수요 방출을 촉진하지만 고온 날씨와 글로벌 불확실성의 영향으로 초경합금 산업의 소비 방출 여전히 원자재 생산 능력에 뒤처져 시장이 전반적으로 거래 협상을 하고 있다.조심하고 가볍게, 시장은 약 254위안/kg으로 통합되고 있다.

오늘의 텅스텐 제품 가격 개요

2022년 7월 1일 텅스텐 제품 가격 사진

텅스텐 바늘 그림

텅스텐 바늘 그림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