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이번 주 텅스텐 가격 하락 - 2022년 6월 17일

2022년 6월 17일 텅스텐 시장 상황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전체적으로 마이너스 범위에 있습니다.중국 경제 지표가 개선되고 있지만 텅스텐 제품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억제되고 있습니다.한편으로 고온 및 홍수 시즌과 같은 기후 요인으로 인해 시장은 건설 및 소비가 상대적으로 비수기이며 코발트 가격 약세와 벌크 상품이 텅스텐 시장의 협상 감정에 영향을 미치고 현장 거래는 일반적으로 신중하고 수요가 많습니다.

텅스텐 정광 시장은 원가 지원이 강력하지만 수요 모멘텀이 미흡하고 시장 안정화를 위한 바닥을 구축하려는 주주의 의도가 백엔드에서 인지되기 어렵다.텅스텐 광석 시장은 일반적으로 저조 거래 분위기는 교착 상태였습니다.

APT 시장에서는 수요 압력이 상인의 심리에 약간 영향을 미치고 제련소 제조업체는 거꾸로 압력을 받고 있으며 시장은 일반적으로 활발한 거래 분위기입니다.

텅스텐 분말 시장에서 중국의 성장 안정 조치가 발표되어 시장 수요 기대가 높아지고 있지만 글로벌 높은 인플레이션 압력은 경기 침체의 위험을 증가시키고 전반적인 시장 소비 심리가 좋지 않아 원재료 구매에 대한 열의가 높아집니다. 단기 자재가 부족하고 현장에서 실제 주문이 거의 없고 시장이 255위안/kg으로 교착 상태다.

거시적 수준에서 (1) Fitch는 2022년 중국의 GDP 성장률 전망을 4% 미만으로 낮췄고, 새로운 전염병이 기본적으로 통제됨에 따라 중국 본토 경제가 내년에 5% 이상으로 반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2) 연준은 금리를 1.5%-1.75% 범위로 75bp 인상했는데, 이는 1994년 이후 가장 큰 금리 인상이었습니다. 따라서 상품 시장은 압박을 받았고 업계 관계자들은 중국의 수요 회복 지원에 대해 우려했습니다. . (3)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갈등이 에너지와 식량 공급에 영향을 미쳤다 5월 유럽연합(EU)의 물가상승률은 연 8.1%에 달해 7개월 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도입 이후 최고 기록을 세웠다. 23년 전 유로화.

오늘의 텅스텐 제품 가격 목록

2022년 6월 17일 텅스텐 제품의 가격 개요

텅스텐 농축 그림

텅스텐 농축 그림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