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 퍼플 텅스텐은 새로운 유형의 자동차 열 절연 필름을 제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환경 친화적인 기능성 소재입니다. 아시다시피, 자동차에는 안전한 주행과 조명을 위해 여러 개의 창문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창문은 운전자에게 안전한 운전을 보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http://www.violet-tungsten-oxide.com/Korean/index.html
하지만 태양이 뜨거울 때는 창문이 운전자를 괴롭힌다. 창문을 통과한 태양의 적외선이 운전석의 온도를 급격히 상승시켜 운전자가 더위를 견딜 수 없게 만든다. 창문을 통과한 자외선은 운전자의 피부를 검게 만들고 반점을 생기게 하며, 심한 경우 피부암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즉, 운전자의 건강이 심각하게 위협받습니다. 또한 자외선은 차량 내부의 좌석과 장식을 쉽게 노화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택시 안의 온도가 올라가면 에어컨을 켜서 식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운 여름 내내 에어컨을 켜둔다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될까요? 더욱이, 매년 이렇게 많은 자동차가 운행된다는 것은 에너지 절약과 배출 감소에 대한 전 세계적 지지에 명백히 어긋납니다. 따라서 운전자의 건강을 보장하는 동시에 우리는 에너지를 절약하고 배출가스를 줄이기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자 합니다. 이는 텅스텐 산화물 단열 필름과 같은 에너지 절약형 단열 필름의 존재의 의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