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자동차 단열 유리 용 삼산화 텅스텐

자동차 단열 유리 용 삼산화 텅스텐은 실제로 삼산화 텅스텐 나노로드로 구성된 WO3 일렉트로 크로 믹 필름을 말한다. WO3 나노로드가 어떻게 준비되는지 아십니까? 전문가들은 삼산화 텅스텐 나노로드의 제조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자동차 절연 유리 용 산화 텅스텐 사진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tungsten-oxide.com/korean/index.html

자동차 절연 유리 용 산화 텅스텐 사진

산화 텅스텐 나노로드 제어를위한 Solvothermal 방법

텅스텐 헥사 카보 닐 0.7 g 및 트리메틸 아민 옥사이드 1.33 g 및 올레 일 아민 (OLa) 10 mL를 100 mL 3 구 플라스크에 넣었다. 가열하기 전에, 고순도 질소가 통과된다. 플라스크의 공기가 배출되었습니다. 3 구 플라스크를 가열 맨틀에 넣고 연속적으로 가열하고, 반응 온도를 25 분 내에 270 ℃로 점차 증가시키고 24 시간 동안 유지시켰다. 가열 맨틀을 제거하고, 실온으로 냉각 한 후, 톨루엔 20mL를 첨가하여 용해시키고 에탄올을 첨가 한 후 원심 분리하여 생성물을 세정했다. 얻어진 콜로이드 산화 텅스텐 나노로드를 10 mL의 n- 헥산에 용해시켰다. OLa의 함량을 10mL에서 9mL, 8mL, 7mL로 변경하고 옥타 데센 (ODE)을 총 부피 10mL로 첨가함으로써, 상이한 크기의 WO3 나노로드를 합성 할 수 있고, 이러한 나노로드를 사용하여 WO3 일렉트로 크로 믹 박막을 얻을 수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