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나노 적외선 절연 재료를위한 불소 도핑 텅스텐 브론즈

나노 적외선 단열재의 불소 도핑 된 텅스텐 브론즈는 근적외선 차폐 성능을 갖는다. 또한, F- 도핑 된 텅스텐 브론즈의 근적외선 차폐 성능은 국부적 표면 플라즈몬 공명의 영향으로부터 유래 된 것으로 여겨진다.

나노 적외선 절연 재료의 불소 도핑 텅스텐 브론즈 사진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tungsten-oxide.com/korean/index.html

나노 적외선 절연 재료의 불소 도핑 텅스텐 브론즈 사진

전문가들은 국소 표면 플라즈몬 공명은 광합성 자유 전자가 단단히 결합되는 국소 표면 전자기 운동이라고 말합니다. 플라즈마 자체는 고유의 진동 주파수를 가지며, 입사광의 주파수가 금속 표면상의 플라즈마의 고유 진동 주파수에 근접 할 때, 표면의 플라즈마는 입사 광장과 강하게 결합되어 국소화 된 표면 플라즈몬 파를 생성한다. 플라즈마 파는 금속 표면을 따라 전파되는 반면 에너지는 금속에 의해 지속적으로 흡수되므로 입사광의 에너지는 대부분 흡수됩니다. 국소 표면 플라즈몬 공명은 일반적으로 나노 금속에서 발생하는 반면, F- 도핑 된 이트륨-텅스텐 청동의 특수 터널 구조는 다수의 자유 캐리어를 포함한다. 이러한 자유 캐리어는 F- 도핑 된 이트륨-텅스텐 브론즈가 금속과 유사한 특성을 갖도록한다. 표면의 자유 운반체는 입사광과 결합하는 표면 플라즈몬을 형성하여 특정 파장의 빛을 차단합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