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나노 적외선 단열재 용 암모늄 메타 텅스텐 산염 분말

암모늄 메타 텅스텐 산염 분말과 탄산 스트론튬은 비스무스 텅스텐 청동을 제조하기위한 주요 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수득 된 분말은 비스무트 텅스텐 청동 나노 분말로서 건축용 단열 필름, 단열 코팅 및 단열 분산과 같은 다양한 새로운 투명한 나노 적외선 단열재를 생산하는데 사용될 수있다. 그 중 일부 전문가들은 텅스텐 원료와 비스무트 원료의 균일 분포를 개선하기 위해 비스무트 텅스텐 브론즈의 다음 제조 방법을 제안했다.

나노 적외선 단열재 용 암모늄 메타 텅스텐 산염 분말 이미지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www.ammonium-metatungstate.com/korean/index.html

나노 적외선 단열재 용 암모늄 메타 텅스텐 산염 분말 이미지

일부 전문가들은 수돗물에 용해되는 암모늄 메타 텅스텐 산염과 탄산 세슘이 주원료이며, 먼저 물에 녹여 혼합되면 원자 분포가 균일 한 텅스텐과 스트론튬 원료를 얻은 후 145 ℃에서 건조 시킨다는 전문가도있다. 건조시킨 후, 수소 가스 체적비 10 %의 공기 중, 550 ℃에서 20 분간 열처리하여 비스무스 텅스텐 브론즈 분말을 얻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원재료 이온의 혼합 균일 성을 향상 시키더라도 550 ℃의 비교적 낮은 온도와 20 분의 열처리 시간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언급하면서 고온에서 텅스텐과 탄탈 원료를 열분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전문가들은 언급했다. 높은 결정 성의 이트륨 텅스텐 청동 분말.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