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삼산화텅스텐의 대면적 스마트 유리에서의 응용

삼산화텅스텐은 대면적의 지능유리를 연구하고 조립하는데 사용할수 있다.그런데 왜 전문가들은 건물 외벽에 쓰이는 전고체 대면적의 전기 변색 유리 기술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궁극적으로 산업화해야 하는가?주로 날로 늘어나는 건축에너지절약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서이다.

삼산화텅스텐의 대면적 스마트 유리에서의 응용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tungsten-oxide.com/korean/index.html

삼산화텅스텐의 대면적 스마트 유리에서의 응용

실제로 과학자들은 1973년 DEB가 WO3의 전기 변색성을 발견한 이래 전기 변색 재료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탐구해 왔다.그러나 1987년에 이르러서야 미국의 한 회사가 진정으로 이 기술을 사람들의 생활에 도입하였다.이 회사의 연구원들이 개발한 전기 변색 재료를 기반으로 한 자동 눈부심 방지 백미러는 처음으로 일부 고급 고급차에 장착되어 이미 많은 자동차의 표준 설비가 되었다.2011년, 이 회사는 비행기의 현창에 사용되는 전기변색유리제품도 성공적으로 시장에 내놓았다.그러나 이 회사가 사용하는 전기 변색 재료는 유기 재료이다.그리고 액체 전해질을 사용합니다.제조공정이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원가가 낮지만 유기재료의 불안정성과 자외선의 영향으로 건물의 외벽유리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따라서 최근 몇 년 동안 유럽과 미국 등 선진국들은 건축 외벽에 적용되는 전고체 대면적의 전기 변색 유리 기술을 적극적으로 개발하여 날로 증가하는 건축 에너지 절약 수요를 만족시키고 산업화를 기본적으로 실현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