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단열 필름에 적용된 Cs 도핑된 텅스텐 산화물 나노 입자

Cs 도핑된 텅스텐 산화물 나노입자나 근적외선 차폐 성능이 우수한 세슘 텅스텐 브론즈(CsxWO3) 나노입자는 단열 필름 제조에 중요합니다. 음, 저온 열수 반응에서 Cs 도핑된 텅스텐 산화물 나노 입자의 근적외선 차폐 특성에 대한 다른 분위기에서의 어닐링 효과를 알고 있습니까?

단열 필름에 적용된 Cs 도핑된 텅스텐 산화물 나노 입자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cesium-tungsten-bronze.com/korea/index.html

단열 필름에 적용된 Cs 도핑된 텅스텐 산화물 나노 입자

일부 전문가들은 환원제로 구연산을 사용하여 텅스텐산 나트륨과 탄산세슘을 원료로 사용하여 저온 열수 반응에 의해 CsxWO3 분말을 합성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분위기에서 열처리가 CsxWO3의 근적외선 차폐 특성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고 X선 회절에 의해 CsxWO3 분말의 미세 구조를 특성화했습니다. 또한, 폴리비닐알코올 용액을 필름 형성제로 사용하여 유리 위에 CsxWO3 필름을 제조하고 CsxWO3 단열 필름의 광투과 특성을 조사하였다.

그 결과, 대기 분위기에서 200°C 열처리 후 시료의 근적외선 차폐 성능은 외관상 저하되지 않았으나, 대기 분위기에서 400°C 열처리된 시료는 근적외선 차폐 특성이 현저히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탄소 분말 분위기에서의 어닐링은 CsxWO3 입자의 특성에 명백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N2 어닐링의 경우, 500°C 어닐링된 샘플은 가시광선 영역에서 높은 투명도뿐만 아니라 근적외선 차폐가 가장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