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6 염화 텅스텐 수소 환원 제조 초 미세 텅스텐 분말

수소 환원 은 텅스텐 과 몰리브덴 등 희귀 금속 을 제조 하 는 최초의 방법 이다.6 염화 텅스텐 수소 환원 법 은 현재 국내외 에서 초 미세 텅스텐 가루 를 제조 하 는 가장 눈 에 띄 는 방법 이다.

6 염화 텅스텐 수소 환원 제조 초 미세 텅스텐 분말

자세 한 내용 은 찾 아 보십시오.

http://www.tungsten-carbide.com.cn/korean/tungsten-carbide-blade-bar.html

6 염화 텅스텐 수소 환원 제조 초 미세 텅스텐 분말

일부 연구원 들 은 금속 텅스텐 가루 를 원료 로 하여 수소 가 통과 하 는 조건 에서 반응 기 를 가열 한다.염화 단의 온 도 를 800°C 까지 가열 하여 보온 하고 환원 단 을 1000°C 까지 가열 한다.온도 가 필요 한 온도 로 올 라 간 후 1 시간 동안 보온 하여 수분 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그런 후에 외관 은 수 소 를 계속 통 하고 내 관 은 수 소 를 배출 하 며 아르곤 을 통과 한다.내관 속 의 수소 가 배출 되면 염 소 는 암모니아 와 함께 내관 으로 들 어 갈 수 있다.이때 염소 가스 와 원료 텅스텐 반응 은 6 염화 텅스텐 과 5 염화 텅스텐 의 기체 혼합물 을 형성한다.염화 텅스텐 혼합물 은 아르곤 가스 로 내 관 에서 환원 세그먼트 외 관 으로 흘러 들 어가 외 관 에서 예열 한 수소 와 만 나 기 반응 을 하여 초 미세 텅스텐 가루 를 얻는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