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APT 산화 환원 법제 비 아 미크론 구형 텅스텐 분말

연구 진 은 APT 산화 환원 법 으로 아 미크론 구형 텅스텐 분말 을 생산 하 는데 오염 이 적 고 입도 분포 가 좁 으 며 설비 가 간단 하고 공정 노선 이 간단 하 다 는 장점 이 있다.그 밖 에 공정 매개 변 수 를 제어 하기 쉽다.공업 대량 생산 에 적용 하 다.얻 은 텅스텐 가루 는 구형 으로 하 소 과정 에서 의 수축 과 균일 성에 유리 하여 수정의 사 이 즈 를 더욱 잘 조절 한다.

APT 산화 환원 제조 아 미크론 구형 텅스텐 분말 이미지

자세 한 내용 은 찾 아 보십시오.

http://www.tungsten-carbide.com.cn/korean/tungsten-carbide-blade-bar.html

APT 산화 환원 제조 아 미크론 구형 텅스텐 분말 이미지

APT 산화 환원 법제 비 아 미크론 구형 텅스텐 분말

첫 번 째 단계:아르곤 가스 에서 중 텅스텐 암모늄(APT)을 800°C 까지 천천히 가열 하고 800°C 에서 10 분 동안 유지 하여 자색 산화 텅스텐(VTO)을 얻는다.

두 번 째 단계:첫 번 째 단계 에서 얻 은 VTO 를 낮 추어 텅스텐 가루 를 생산 한다.

세 번 째 단계:텅스텐 가루 를 500°C 까지 가열 하여 산화 시 키 고 온도 가 500°C 에 이 르 면 10 분간 보온 하여 삼 산화 텅스텐 을 얻는다.

네 번 째 단계:수소 에서 두 번 째 로 삼 산화 텅스텐 을 환원 시 켜 텅스텐 가루 를 만든다.

다섯 번 째 단계:네 번 째 단계 에서 얻 은 텅스텐 가루 를 사용 하여 세 번 째 단계 에서 의 과정 을 반복 하고 두 번 째 산 화 를 해서 삼 산화 텅스텐 을 얻는다.

여섯 번 째 단계:다섯 번 째 단계 의 삼 산화 텅스텐 으로 두 번 째 단계 의 과정 을 반복 하고 세 번 째 환원 을 하여 텅스텐 가루 를 얻는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