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합금 복사 차폐

텅스텐 합금 복사 차단 은 의사,간호사,환자 와 그 가족 이 복 사 를 받 지 않도록 보호 하 는 좋 은 방법 이다.이것 은 텅스텐 합금 이 복 사 를 차단 할 수 있다 는 것 을 의미한다.너 는 알다 시 피 방사능 방 호 는 주로 세 가지 방법 이 있다.그것들 은 시간 보호,거리 보호,차단 보호 이다.그 중에서 차단 보호의 요점 은 방사 원 과 인체 사이 에 복 사 를 효과적으로 흡수 할 수 있 는 차단 재 를 설치 하 는 것 이다.

텅스텐 합금 복사 차폐 영상

더 자세 한 정 보 는 방문 하 십시오:

http://www.tungsten-carbide.com.cn/korean/tungsten-carbide-blade-bar.html

텅스텐 합금 복사 차폐 영상

납 은 전통 적 인 차폐 재료 로 서 이미 사람들 에 게 잘 알려 져 있다.한편,사람들 은 신형 복사 차폐 재료(복사 보호 재료)텅스텐 합금 의 복사 차폐 효과 에 대해 아직 좋 은 인식 을 가지 지 못 했다.그러나 텅스텐 합금 이 가장 좋 은 차폐 재료 라 는 것 을 증명 했다.왜냐하면 그것 은 납 보다 더 좋 은 차폐 효과 가 있 기 때문이다(텅스텐 합금 의 밀 도 는 납 보다 60%높다).물질의 복사 차단 성능 은 자신의 밀도 와 관련 이 있어 친 환경 적 인 장점 을 가지 고 있다.따라서 텅스텐 합금 복사 차단 은 의료 분야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예 를 들 어 주사기 보호 커버,동위 원소 용기,다 엽 시준 기 위의 잎 등 이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