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암모늄 다 공 질 세라믹 촉매제

편 텅스텐 암모늄 은 편 바나듐 산 암모늄, 질산 세륨, 초산 팔라듐 등 활성 성분 과 함께 고비 표 면적 다 공 세라믹 촉매제 를 제조 할 수 있다.연구 진 은 혼합, 노화, 반죽, 성형, 건조 와 하 소 를 통 해 고비 표 면적 다 공 벌집, 세라믹 촉매 제 를 만 드 는 방법 을 제시 했다.

텅스텐 암모늄 이 다 공 질 세라믹 촉매제 에서 의 응용

자세 한 내용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http://www.tungsten-carbide.com.cn/korean/tungsten-carbide-blade-bar.html

텅스텐 암모늄 이 다 공 질 세라믹 촉매제 에서 의 응용

다 공 세라믹 촉매제 제조 방법

STEP 1: 활성 성분 을 준비한다.용해 조 에 각각 60kg 의 물 과 에탄 올 아민 12kg 을 넣는다.온도 가 95 ° C 로 제 어 될 때 용해 조 에 편 바나듐 암모늄 12kg 과 편 텅스텐 암모늄 30kg 을 넣 고 잘 섞 어 용해 조 에 구연산 15kg 을 넣 고 섞 어 용해 조 에 질산 세륨 7kg 과 초산 팔라듐 7kg 을 넣는다.모든 용해 가 될 때 까지 활성 성분 용액 을 제조 합 니 다.

STEP 2: 6 번 흔 들 어 섞 기;

STEP 3: 혼합 원 료 는 온도 20 - 30 ℃, 습도 50 - 70% 의 환경 에서 밀봉 노화 한다.

STEP 4: 숙 화 된 후 원 료 를 충분히 주 무 르 고 익 힌 다.

STEP 5: 원료 압 출 기 는 2 차 노 화 를 거 친 후 압 출 기 에 의 해 성형 되 고 포장 후 건조 된다.

여섯 번 째 단계: 하 소 건조 후의 원료, 하 소 온도 곡선 은 포물선 이 고 실 온 에서 시작 하여 최고 온 도 는 615 ℃ 이다. 그 다음 에 온도 가 점점 낮 아 지고 가마 온 도 는 80 ℃ 이 며 하 소 시간 은 28h 이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