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황색 텅스텐 산화물 광촉매 물질

황색 텅스텐 산화물 광촉매 물질은 우수한 광촉매 활성, 상대적으로 넓은 공급원 및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의 장점을 가진 이상적인 촉매 물질입니다. 그러나 산소 분자 활성화 시스템에서 텅스텐 산화물과 같은 금속 산화물의 성능은 그다지 좋지 않으며 효과적으로 태양 에너지를 포착하여 산소 분자로 전달할 수 없습니다.

노란색 텅스텐 산화물 광촉매 재료 이미지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www.tungsten-carbide.com.cn/korean/tungsten-carbide-blade-bar.html

노란색 텅스텐 산화물 광촉매 재료 이미지

이와 관련하여 연구원들은 정밀하게 제어 된 산소 결손 결함 상태를 갖는 일종의 산화 텅스텐 나노 구조를 설계했습니다. 이 구조는 넓은 스펙트럼의 조명 조건에서 우수한 호기성 결합 촉매 성능을 나타내며 낮은 에너지 소비와 저비용 유기 화학 기술을 달성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일반적으로 금속 산화물의 금속 원자는 배위 포화가 특징이며 산소 분자는 화학적 흡착에 의해 활성화 될 수 없습니다. 산소 공석 결함의 구성은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고 산화물 촉매에서 산소 분자로의 광 생성 전자의 효율적인 전달을 촉진합니다. 반면에 결함 상태의 출현은 광촉매의 광 흡수 범위를 크게 넓혀 넓은 스펙트럼의 가시광 선과 근적외선에서 태양 에너지를 포착 할 수있게합니다. 이것은 효과적인 태양 에너지 포집 및 에너지 변환 및 전달을 실현하고 광촉매 유기 합성에서 황색 텅스텐 산화물 광촉매 물질의 병목 문제를 해결합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