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고온 베어링 그리스에 이황화 텅스텐 적용

고온 베어링 그리스 제조용 이황화 텅스텐은 많은 윤활 재료 중에서 마찰 계수가 가장 작습니다. 일반적으로 이황화 텅스텐 나노 분말은 종종 그리스 생산에 극압 첨가제로 첨가됩니다. 여기서 나노 WS2의 첨가량은 그리스의 종류 및 용도에 따라 다르며 첨가량은 1.5 ~ 6 % 범위입니다.

고온 베어링 그리스 그림에 적용된 이황화 텅스텐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www.tungsten-carbide.com.cn/korean/tungsten-carbide-blade-bar.html

고온 베어링 그리스 그림에 적용된 이황화 텅스텐

고온 베어링 그리스를 만드는 것은 소량의 이황화 텅스텐 첨가제이지만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우수한 고온 저항, 저온 저항 및 산화 안정성 및 매우 긴 고온 서비스 수명.

2. 적용 가능한 온도 범위 : -20 ~ +650 ° C, 작동 한계 고온은 800 ° C에 도달합니다.

3. 우수한 극압 및 내 마모 성능, 마찰 계수가 매우 낮고 지지력이 강합니다.

4. 기계적 안정성, 접착력, 내수성, 물 세척성, 유막 강도가 우수합니다.

5. 물, 수증기 및 산에 의한 금속의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방청 및 방청 성능이 우수합니다.

6. 극도로 높은 온도, 고하 중 및 습도, 오염 및 기타 가혹한 작업 조건에서 작동하는 마찰 부품 및 베어링 윤활에 사용되어 마모, 녹 및 부식으로부터 최대한 보호합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