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유망한 윤활 재료 : 이황화 텅스텐

이황화 텅스텐 (WS2)은 유망한 고체 무기 윤활 재료입니다. 흑연과 이황화 몰리브덴 (MoS2)은 가장 초기에 널리 사용되는 고체 윤활 재료이지만 WS2는 이황화 몰리브덴을 대체하거나 이황화 몰리브덴과 함께 개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유망한 윤활 재료 : 이황화 텅스텐 그림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www.tungsten-carbide.com.cn/korean/tungsten-carbide-blade-bar.html

유망한 윤활 재료이황화 텅스텐 그림

이황화 텅스텐은 "윤활의 왕"으로 사용에 반영되는데, 이황화 텅스텐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1. WS2 분말은 거대한 볼트의 나사산과 유리 밸브의 밸브 코어를 윤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WS2 분말이 첨가 된 WS2 그리스 그리스는 고온 터널 킬른 자동차의 베어링 윤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WS2 유제 -WS2 분말, 부식 방지제, 현탁 제 및 기계유를 재료로 사용하여 준비된 유제로서 금속 절단, 드릴링 및 기타 기계 가공 공정에 사용되어 가공 부품의 마감을 개선하고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절삭 공구 및 금형의.

4. WS2 고체 윤활 필름 (WS2 분말과 에폭시 수지 또는 규산 나트륨 등으로 구성된 피막 형성 제)은 오염이 우려되는 기관에서 사용하거나 간혹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WS2 자체 윤활 부품 및 WS2 분말, 나일론 및 기타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구리, 철 및 베어링 및 기어와 같은 기타 금속 또는 합금 분말로 만들어진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고체 윤활 부품.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