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다중 도핑 된 WO3 일렉트로 크로 믹 필름

다중 도핑 된 WO3 일렉트로 크로 믹 필름의 제조에는 안정한 졸의 제조가 필요하고, 필름은 전구체 액체로서 시효 처리 된 졸을 사용하여 제조된다.

다중 도핑 된 WO3 일렉트로 크로 믹 필름 사진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tungsten-oxide.com/korean/index.html

다중 도핑 된 WO3 일렉트로 크로 믹 필름 사진

안정적인 솔 및 다중 도핑 된 WO3 일렉트로 크로 믹 박막의 제조

소듐 텅 스테이트 및 몰리브덴 산 나트륨을 각각 0.5M의 표준 수용액에 대해 소정의 비율로 배치하고, 균일하게 혼합하여 250mL 혼합 용액을 수득 하였다. 혼합액을 D072 형 대 공극 강산 양이온 교환 수지에 천천히 통과시키고, 산성화하여 텅스텐 산과 몰리브덴 산의 혼합 졸을 얻는다. 칼럼을 통과 한 후, 일정량의 PEO, 에탄올 및 아세톤을 첨가하고, 혼합물을 0.5 시간 동안 격렬하게 교반하여 PEO, MoO3 도핑 된 텅스텐 산 졸을 수득 하였다. 가만히 서서 사용하십시오. PEO 및 MoO3 도핑 된 WO3 필름 층은 전도성 유리 및 전도성 필름 중에서 24 시간 숙성 후 졸로 전도성 유리 (ITO / 유리) 및 전도성 필름 (ITO / PET) 상에 스핀 코팅함으로써 제조되었다. 미리 에탄올로 20 분간 초음파 세척 한 후 열기로 건조시켜야합니다. 50 ℃에서 건조시킨 후, 샘플을 각각의 온도에서 열처리 열처리를 위해 정밀하게 제어 된 온도 머플로 또는 진공 건조 오븐에 넣는다. 그중 머플러 및 진공 건조 오븐의 열처리 온도는 열전대 및 온도 컨트롤러에 의해 자동으로 측정 및 제어되며 온도 제어 정밀도는 ± 1 ° C, 가열 속도는 10 ° C / min, 열처리 분위기는 공기이며 시간은 2 시간입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