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유리 에너지 절약 코팅 용 황색 텅스텐

황색 텅스텐 산화물은 유리 도어 및 창문, 유리 커튼 벽, 비행기, 자동차, 기차, 선박 등과 같은 건물의 유리창에 적용되는 유리 에너지 절약 코팅을 준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유리 에너지 절약 페인트에 대한 노란색 산화 텅스텐 그림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tungsten-oxide.com/korean/index.html

유리 에너지 절약 페인트에 대한 노란색 산화 텅스텐 그림

나노 미터 산화 텅스텐 단열 입자를 원료로 사용하여 제조 된 유리 단열 코팅은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0 단열재 : 여름철 공사 전후의 실내 온도차는 3 ~ 8 ° C로 에어컨의 소비 전력을 줄이고 에너지를 20 ~ 30 % 절약합니다.

2.0 절연 : 겨울철 실내 난방 부하 기능을 줄입니다.

3.0 투명성 : 실내 가시성과 햇빛에 영향을주지 않으면 서 투명성을 유지합니다.

4.0 건강 : 자외선의 대부분을 차단하고, 가구 품목의 손상을 피하고 창문을 통해 빛나는 소량의 UV 광선을 남겨두고 일반적인 병원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성장을 억제합니다.

5.0 환경 보호 : 벤젠, 케톤 및 알데히드와 같은 독성 성분을 포함하지 않으며 중금속과 같은 유해 물질을 포함하지 않으며 환경 친화적이며 생태 학적으로 건강합니다.

6.0 내구성 : 우수한 내마모성, 내 스크래치 성, 내후성 및 긴 사용 수명;

7.0 안전성 : 코팅은 높은 접착력과 우수한 기계적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