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절연 창 유리 용 나노 텅스텐 암모늄 티타 네이트

나노 - 텅스텐 산 암모늄 텅스텐 산염은 새로운 공정에서 나노 미터 산화 텅스텐 수용액을 제조하기위한 원료로 사용될 수있다. 생성 된 산화 텅스텐 나노 입자는 높은 단열성, 높은 투과율과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도록 얻을 수 자동차 창 유리 절연 유리에 사용되는 수성 비히클 절연막을 제조 할 수있다. 새로운 나노 미터 산화 텅스텐 수용액의 구체적인 공정은 무엇입니까? 이 방법이 전통적인 방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극복 하는가?

절연 창 유리 용 나노 텅스텐 암모늄 티타 네이트

신선한 수성 산화 텅스텐 나노 방법 : 비이커에서 탈 이온수 10 ㎖가, 메타 텅스텐 산 암모늄 20g을 수소화 붕소 나트륨 5g 실온에서 정적 혼합 흔들림을 첨가하고, 탈 이온수로 칭량 하였다 (20 ℃) 20 분 세트 원심은 폐기 상청, 산화 텅스텐 1-20nm의 나노 입자 직경의 수용액을 얻었다 증류수를 주입.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www.ammonium-metatungstate.com/korean/index.html

절연 창 유리 용 나노 텅스텐 암모늄 티타 네이트

상기 새로운 방법에 의한 나노 미터 산화 텅스텐 수용액의 제조는 종래의 제조 방법에서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극복 할 수있다.

1.0 나노 - 산화 텅스텐의 응집을 막기 위해 나노 - 산화 텅스텐을 분산시키기 위해서는 적절한 분산제가 선택되어야한다.

2.0nm 산화 텅스텐 수용액의 나노 - 산화 텅스텐 농도는 제한적이며 불순물이 많다.

3.0의 준비 과정은 복잡하고, 과정이 번거롭고 준비 시간이 길다.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