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파우더 가격 소폭 하락

2023년 5월 19일 텅스텐 시장 시세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전반적으로 교착되고 약하고 안정된 시세를 보이고 있으며, 시장의 소극적인 분위기는 주로 수요가 지지부진하고 주 초 대기업의 장단 오퍼가 하향 이동하는 영향을 받고 있다.그러나 광단이 시장을 지지하는 정서가 비교적 안정되고 원가가 하류의 텅스텐제품의 가격회복폭을 지탱하는데 제한이 있기에 단기시장은 보편적으로 교착상태에 빠져 상담하고 시세가 잠시 안정적으로 정리되여 다른 두 대형텅스텐기업의 하반월의 장단오퍼를 관망하고있다.

텅스텐 정광 시장에서 광상들이 판매를 아끼고 시장을 지지하는 태도 하에서 시장의 신규 현물이 많지 않고, 특히 저위 자원 공급이 긴박하지만, 하류 고객의 조회 활약도는 여전히 뚜렷한 호전이 없고, 시장 심리 가격대는 일치하지 않으며, 상인의 65% 의 흑텅스텐 정광 오퍼는 잠시 12만 1000위안/톤 정도로 안정되어 거래량이 많지 않다.

APT 시장에서 원료의 저위 공급원을 찾기 어렵고, 하류의 고위 오퍼에 대한 저촉 정서가 비교적 많으며, 시장 매매 상담의 불일치, 장내 게임 정서가 전체 시세 압박에 영향을 미치고, 단기 교착은 톤당 18만 위안 관문에 있으며, 시장 경제와 내수 회복 형세, 그리고 수출입 수치가 갱신되었다.

텅스텐 분말 시장에서 경질 합금 제품의 구매 판매 태세는 활발하지 않으며, 해외 경제 압력의 영향으로 일부 소비가 예상대로 수리되어 구매상들이 높은 원료에 대한 수용도가 높지 않고, 단기 시장은 보편적으로 수요에 따라 가격 협상을 유지하며, 텅스텐 분말 시세는 275위안/킬로미터 정도로 교착되어 거래가 미온적이다.

오늘 텅스텐 제품 가격 일람

2023년 5월 19일 텅스텐 제품 가격 사진

텅스텐 파우더 사진

텅스텐 파우더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