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정광 가격 안정 유지

2023년 4월 14일 텅스텐 시장 시세

이번 주 텅스텐 가격은 전반적으로 안정 유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시장 거래는 여전히 뚜렷한 방출을 보지 못하고 있으며, 일부 제련소의 축소량 조정, 하락 방지 및 안정 의향이 증가하고 있으며, 수요 방면에서 비교적 일반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거시적 환경의 지속적인 복구 진전을 관망하고 있다.최근 무역상들이 주동적으로 구매하는 정서가 높지 않고 텅스텐시장의 전반 교통투자분위기가 여전히 약하여 실제수요가 실시되기를 기다리고있다.

텅스텐 정광 시장은 시장 안정 정서가 비교적 강하고, 광단 주도 각 단 텅스텐 제품 시세의 바닥이 견고하며, 장내 저위 자원이 속속 소모됨에 따라 상인들은 반등 주기에 진입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으며, 최근 거래는 여전히 강수요 게임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시장의 실제 방출량이 비교적 적고, 텅스텐 정광 시세는 계속 11만 5천 위안/톤 정도의 수준으로 조정되고 있다.

APT 시장은 시장을 안정시키고, 무역상과 하류 고객의 채굴 적극성이 높지 않으며, 입장하여 가격을 협상하는 정서가 여전히 존재하지만, 제련업체의 위험 회피 정서가 상승하고, 원가면이 상인의 이윤 양도 의사를 지지하지 않으며, APT 가격 시세는 단기적으로 안정된 시세를 위주로 하며, 톤당 17만 4000위안 정도에서 안정되고, 현물은 방금 유통해야 한다.

텅스텐 파우더 시장의 자신감은 다소 엇갈렸는데, 주요 자신감은 텅스텐 원료 시장의 상대적으로 견조한 분위기의 전도와 하류에서 막 복구해야 할 것에 대한 업자들의 낙관적인 예상에서 비롯되었다;주요 우려는 국제 경제 정세의 쇠퇴 위험과 보호무역주의와 역세계화 추세의 대두에 대한 우려로 시장의 실질적인 수요 회복 전망이 불투명하다.그러므로 합금시장과 텅스텐가루시장은 거래가 많고 게임이 많으며 상담시세가 약하고 안정적으로 정리되는것을 위주로 한다.

2023년 4월 14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2023년 4월 14일 텅스텐 제품 가격 총람

텅스텐 정광 사진

텅스텐 정광 사진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