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텅스텐 시장의 수요와 공급 둔화 - 2022년 1월 14일

오늘날의 텅스텐 시장

이번 주 중국 텅스텐 가격은 지속적으로 안정되고 상승했다.공급 측면에서 반복되는 전염병, 물류 제약, 에너지 부족 및 환경 보호 통제와 같은 요인이 시장 자원에 계속 영향을 미쳤다.수요 측면에서 시장 소비가 점차 약화되기 전에 춘절 및 제조 경제 성과. 현재, 텅스텐 시장의 전반적인 매매 감정은 주로 조심스럽고 시장 초점의 조정 추세는 둔화되고 있습니다.

텅스텐 정광 시장에서는 전염병 상황, 환경 보호, 물류 및 기타 환경이 중첩되어 많은 주주가 판매를 꺼리는 태도와 성장을 희망합니다.일부 제안은 115,000 위안 / 톤에서 테스트되지만 높은 저항 -급 거래가 분명하다.경계가 증가하고 춘절 요인이 겹쳐져 시장이 주도적으로 상품을 수령할 의사가 적고 단기 시장이 높은 수준으로 운영되고 있다.

APT 시장은 전염병 이후 에너지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지만 석탄 자원이 고갈되어 기업의 높은 제련 비용이 발생하여 시장의 바닥을지지했습니다.톤 위치, 높은 거래 성과는 보통이었습니다.

텅스텐 분말 시장에서 휴가 전 시장의 소비 상황은 점차 보합세를 보였으나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기업들이 상승세를 따르도록 자극했다. 작년 코발트 가격의 급격한 상승, 연초 전방 시장 원가 압박으로 인해 합금 회사들이 잇달아 제품 가격을 인상하여 전반적인 시장 심리를 높이고 시장 수요의 후속 상황 추가 확인이 필요합니다.

오늘날의 텅스텐 가격 개요

텅스텐 시장의 수요와 공급 둔화 - 2022년 1월 14일

タングステン粉写真

タングステン粉写真

 

微信公众号

タングステン知識

タングステン知識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

絶縁ガラス用Cs 0.32 WO 3粒子